최종 합격생 15,218명*을 배출한 경단기가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여러분의 합격을 책임지겠습니다.

경단기 합격 환승센터

타사 환승 인증하고 경찰 공무원 준비하기
단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? 더 이상 헤매지 말고 경단기에 정착하세요!
더 이상 지체할 시간 없이 다음 시험에선 반드시 합격해야하는 수험생 타사의 인강 커리큘럼이 본인과 맞지 않아 고민 중인 수험생 큰 맘 먹고 결제한 타사 강의 퀄리티에 실망하여 끝까지 수강하기 어려운 수험생
모든 강좌 평생 수강권  &  합격 시 수강료 환급* 혜택 자세히 보기

환승할 완벽한 타이밍 지금 바로 타사 수강 인증하고 최저가 혜택으로 경찰 공무원 준비 시작하세요!

STEP 1 인증하고 쿠폰 받기 STEP 2 구매/환불 내역서 STEP 3 제출 완료 시 결제 페이지로 이동
지금 바로 타사 수강 이력만 인증 해도! 인증하고 쿠폰 받기

* 환승 유의사항

- 타사 수강증 이미지는 온/오프라인 수강증 이미지, 내강의실 수강이력 캡쳐 이미지 등 타사 수강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여야 합니다.

- 타사 수강증에 적힌 이름이 회원 이름과 동일할 경우에만 쿠폰이 지급됩니다.

- 타사 수강 이력을 인증만해도 프리패스 10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되며, 사용기간은 5일입니다.

- 타사 수강증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, 지급된 쿠폰은 무통보 회수될 수 있습니다.

-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셔야만 이벤트에 참여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 

- 본 환승 이벤트는 예고없이 종료 및 혜택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* 쿠폰 상세 내용

- 쿠폰 지급일 : 수강증 확인 후, 당일 지급됩니다. (주말 인증은 월요일에 지급될 예정입니다.)

- 쿠폰 적용 상품 : 경단기 상품 페이지 내 판매 중인 평생 0원 슈퍼프리패스,개편대비 평생 0원 프리패스, 해양경찰 평생 0원 프리패스 상품에 한하며, 적용일의 판매 상품 및 정책에 따라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- 쿠폰 확인 방법 : 로그인 > 내보관함 > 내 쿠폰함

- 쿠폰 사용 기한 : 발급일로부터 5일간 사용 가능

- 본 쿠폰은 타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-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간이 만료된 경우, 기간 연장 및 재발급은 불가능합니다.